티스토리 뷰


패닉 공격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용한 기술



공황 발작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 심해져 매우 걱정되고 좌절된 희생자를 만들어 낸다.


최근 몇 년간 이 질환을 치료하는 전문직 종사자들의 수가 크게 증가했다.


공황 발작을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 팁을 읽어보십시오.




당신의 공황 발작을 훌륭한 치료사를 만나 보십시오.


온라인에서 리뷰를 검색하여 해당 지역의 리뷰를 찾으십시오.




패닉 공격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초점을 맞춘 온라인 지원 그룹에 가입하여 숫자의 강점을 모색하십시오.


당신은 공황발작에 대한 치료법을 배울 수 있고 당신의 상황을 이해하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걱정을 표현할 수 있다.




만약 공황발작이 당신을 괴롭히고 있다면, 이완 기술과 적절한 호흡을 배우는 것은 매우 유익할 것이다.


공공연히 그리고 차분한 상태에서 숨쉬는 능력을 개발하면 당신은 길에서 튀어나올지도 모르는 공황발작에 대한 통제력을 되찾을 수 있다.




공황 발작을 조절하는 첫 번째 단계 중 하나는 호흡을 조절하는 것이다.


호흡을 조절하는 것은 공격의 심각성을 줄이고 지속시간을 줄일 수 있다.


숨을 깊게, 고른 숨을 쉬도록 하라.




공황 발작에 도움이 필요할 때 상담원과 대화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.


좋은 상담가는 당신을 안내하는 방법을 알 것이다.


다른 사람이 당신과 함께 일할 준비가 되어 있고 기꺼이 함께 일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만으로도 고무적이며, 당신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당신의 결정에 큰 역할을 할 것이다.




가능하다면 그들이 와서 당신과 직접 대화할 수 있는지 물어봐.


이렇게 하면 기분이 좋아지고 행복이 높아질 것이다.




공황 발작이 임박했다고 느낄 때, 그것을 받아들이는 것이 그것과 싸우는 것보다 낫다.


현재, 부정적인 감정에 격렬하게 초점을 맞추기 보다는, 그 사건이 일시적인 것에 불과하다는 개념으로 자신을 돌리려고 노력하라.


공격에 맞서 싸우려고 하면 실제로 불안감을 높일 수 있지만, 그것을 받아들이고 침착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그것이 빨리 지나가도록 격려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.




전에 겪어 본 적이 있고, 나쁜 일은 없었다는 것을 기억하라.


부정적인 생각은 불안감을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긴장을 풀고 좋은 생각을 하도록 최선을 다하라.




당신의 불안 수준을 주의 깊게 살펴라.


스트레스와 불안과 관련하여 스스로 감시자가 되는 것은 예방에 필수적이다.


이러한 자각은 불안감이 고조되는 것을 감지할 때 통제를 제정함으로써 공격을 선점할 수 있는 이점이 될 수 있다.


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겪게 된다면, 인식의 증가는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더 빨리 끝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.




어떤 사람이든 공황발작을 조절하는 가장 흔한 방법은 집중호흡을 사용하는 것이다.


이런 식으로 호흡하면 긴장을 풀 수 있지만, 몸 전체에 흐르는 혈류를 증가시키기도 한다.




공황 발작을 일으키지 않도록 스스로 노력하면 된다.


심지어 당신의 마음 한가지 말하고 있습니다, 여러분은 이러한 생각에 행동해야 한다는 것은 아니다.


그 공격으로 인해 어떤 감정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고 완전히 정반대의 방식으로 반응하라.


자신의 감정을 무시하고 다른 반응을 선택함으로써 공격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라.




공황발작의 근본원인을 발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.


만약 당신이 누군가에게 화가 났고, 그 상황에 대한 그들과의 토론을 초조하게 피하고 있다면, 당신은 공격을 촉발할 수 있다.


당신의 감정을 건설적인 방식으로 토론하는 것은 당신의 공포를 시작하게 하는 것을 피할 수 있는 관리 가능한 방법으로 고통스러운 요소들을 분해할 수 있다.




당신은 왜 이 스트레스가 많은 상태가 다양한 치료와 약물이 필요한지 이제 알 수 있다.


공황발작 증상은 비슷하지만, 공격을 경험한 사람은 각자 나름대로 그렇게 한다.


이 팁들을 사용함으로써,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공황 발작으로부터 안도감을 얻는 길을 가고 있다.
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TAG
more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